|
- 본 포럼에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온라인 등록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온라인으로 등록이 원활하지 않으신 경우, 이메일(aff2012@unineo.com) 혹은 팩스(02-3461-1340)로 등록신청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신 후 등록비를 송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포럼 당일 현장에서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- 취소를 원하실 경우, 10월 5일(금)까지 포럼 사무국으로 연락하시면 처리 수수료(참가비의 약 10%)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
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- 모든 환불은 포럼이 종료된 후 진행될 예정입니다.
등록비 안내
전체등록 |
일일등록 |
조기등록
9월3일~9월30일 |
일반등록
10월1일~10월12일 |
현장등록
10월16일~10월17일 |
10월 16일
(종합세션) |
10월 17일
(분과세션) |
\ 1,000,000 |
\ 1,100,000 |
\ 1,100,000 |
\ 660,000 |
\ 660,000 |
결제방법
|
• 신용카드 결제: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등록 시, 카드결제 선택할 경우
• 실시간 계좌이체: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등록 시, 계좌이체 선택할 경우
• 무통장 입금: 하나은행 555-810001-47704 (예금주: 한겨레신문㈜)
* 무통장 입금: 이메일 또는 팩스를 통한 등록신청자만 가능, 등록자와 입금자의 성명이 다른 경우 반드시 전화로 확인 바랍니다. |
연락처
제3회 아시아미래포럼 사무국
-
전화: 070-7425-5243
- 팩스: 02-3461-1340
- 전자우편: aff2012@unineo.com
|
|